법주사

  • 주소 : 충청북도 보은군 속리산면 법주사로 405
  • 전화 : 043-544-5656

호서제일가람 법주사 템플스테이

법주사 속리산의 품에 안긴 호서제일가람 법주사에서 사람들은 힘을 얻습니다.
법주사의 품 안에는 천 년의 세월 속에도 그 아름다움과 격조를 발하고 있는 국보와 보물이 가득합니다.
국보 55호 웅장한 팔상전과 세계에서 제일 큰 33미터 금동미륵대불 앞에서 걸음을 떼지 못하고 그저 경이로운 표정으로 바라보시는 어른들, 그리고 쌍사자석등, 사천왕석등의 활달함에 마음을 빼앗긴 채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는 젊은이들에게서 지고의 품격은 시대를 초월하여 감동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법주사는 천 년이 넘는 역사를 통해 미륵신앙이 전해져 내려왔던 곳으로서 기도와 예불 수행 등 기초적인 불교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간략소개

법주사 템플스테이 "다 ~ 잘 될 거야"는 자기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길러 스스로를 위로하며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프로그램 입니다.
법주사 템플스테이에서 수고하며 애써왔던 나를 헤아려 보고 "다~잘 될 거야"라고 위로하는 마음을 속삭여 보시기 바랍니다.
법주사 템플스테이가 옆에서 늘 돕겠습니다.

템플스테이 문의] 043-544-5656


오시는 길




[법주사] 템플스테이

  • 체험형

    [법주사] 자원봉사

    충북, 2017-08-25~2017-09-02

    청명한 하늘과 푸르른 산림에서 봄맞이 단장을 하는 법주사 템플스테이와 함께 잠시 일손을 보태주실 분 모십니다. 속세를 떠났다 하여 붙여진 이름 속리산. 법法, 자연의 이치 속에 산다 하여 법주사.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한숨 돌리실 겸, 부지런히 손을 놀려 보다 행복하고 보람있는 인因을 심으실 분을 찾아요. 템플스테이를 하러 오시는 다른 참가자들을 맞...

    예약하기
  • 휴식형

    [법주사] (휴식형)다~ 잘될꺼야

    충북, 2017-08-23~2018-01-01

    실패를 경험하게 되면 화내거나 한심하다 자책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스스로를 존중할 줄 아는 사람은 실수나 아픔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그런 나를 이해하고 존중합니다. 법주사 템플스테이 “다 잘~될거야”는 자기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길러 스스로를 위로하며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프로그램입니다. 법주사 템플스테이에서 수고하며 애써...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