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주사

  • 주소 : 충청북도 보은군 속리산면 법주사로 405
  • 전화 : 043-544-5656/010-9528-5655

호서제일가람 법주사 템플스테이

법주사 속리산의 품에 안긴 호서제일가람 법주사에서 사람들은 힘을 얻습니다.
법주사의 품 안에는 천 년의 세월 속에도 그 아름다움과 격조를 발하고 있는 국보와 보물이 가득합니다.
국보 55호 웅장한 팔상전과 세계에서 제일 큰 33미터 금동미륵대불 앞에서 걸음을 떼지 못하고 그저 경이로운 표정으로 바라보시는 어른들, 그리고 쌍사자석등, 사천왕석등의 활달함에 마음을 빼앗긴 채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는 젊은이들에게서 지고의 품격은 시대를 초월하여 감동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법주사는 천 년이 넘는 역사를 통해 미륵신앙이 전해져 내려왔던 곳으로서 기도와 예불 수행 등 기초적인 불교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간략소개

법주사 템플스테이 "다 ~ 잘 될 거야"는 자기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길러 스스로를 위로하며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프로그램 입니다.
법주사 템플스테이에서 수고하며 애써왔던 나를 헤아려 보고 "다~잘 될 거야"라고 위로하는 마음을 속삭여 보시기 바랍니다.
법주사 템플스테이가 옆에서 늘 돕겠습니다.

템플스테이 문의] 043-544-5656


오시는 길




[법주사] 템플스테이

  • 체험형

    [법주사] "찰칵, 셔터를 누르다"

    충북, 2017-10-23~2017-10-25

    무덥고 습해 숨조차 쉬기 힘들던 여름이 지나고 드디어 커다란 숨을 쉬어 마음이 편해지는♬ 가을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작은 새들 노래소리 들려오면♬ 언제나 그렇듯 아쉽게 잠을 깨며♪ 창문 하나 햇살 가득 눈부시게 비춰오고♩ 서늘한 냉기에 재채기 할까 말까하는♬ 그런 가을. 속리산 법주사에도 나무들이 재채기를 하는둥 마는둥 해서 그런지 단풍들이 울긋불긋...

    예약하기
  • 휴식형

    [법주사] (휴식형)다~ 잘될꺼야

    충북, 2017-10-21~2018-01-01

    실패를 경험하게 되면 화내거나 한심하다 자책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스스로를 존중할 줄 아는 사람은 실수나 아픔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그런 나를 이해하고 존중합니다. 법주사 템플스테이 “다 잘~될거야”는 자기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길러 스스로를 위로하며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프로그램입니다. 법주사 템플스테이에서 수고하며 애써...

    예약하기